-
일상 (연극 관람)
500의 30이라는 연극을 관람하였다.워낙 유명한 연극이라 진작 보려고 했지만더 보고싶던 다른 작품에 밀려서 지금까지 미뤄왔는데이번 기회에 관람을 하게 되었다.관객 참여하는 점도 좋았고 오프닝과엔딩에 촬영을 가능하게 해줘서 좋았다.
-
일상 (도시락 봉사)
봉사 단체에서 도시락 배달을 갔다.아침 일찍 모여서 도시락을 포장하고혼자 사시는 어르신분들에게도시락을 전달해 드렸다. 군대에 있을 때나에게 배정된 자리보다 작은방 하나에 몸을 맡기고 살아가시는분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해 드리는데갈 때마다 냄새도 심하고 계단도 사람이 오르기 어려운 디자인으로 되어있다.그런 모습을 볼 때마다마음이 너무 아파서평소에는 배달보다는 전날에손질 쪽으로 만 참여하지만 전날에 아카펠라를 참여하느라 참여를 못했다.그래서 오랜만에 배달 봉사를 하였는데요즘 같이…
-
일상 (연탄 봉사)
자주 가는 봉사 단체에서 연탄봉사를 진행하였다.이제 봄과 가까운 겨울이라 저번보다 적은 양의 연탄을 전달하였다.연예인 단체와 함께 진행을 했다고 하는데평소에 연예인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누가 왔는지 모르겠다. 평소에 액티비티 한 활동을 즐겨 하고 찾아 하는데좋은 일에 몸을 쓴다는 것에 좋았다.봉사활동이 좋은 게 같이 하는 분들이심성이 착하고 유해서 함께하는 것 자체가 힐링이 되었다. 어르신분들이 지나가면서 활짝 웃으시며감사의…